회장 인사말

  • 홈
  • 원우회
  • 회장 인사말

68대 회장 윤길성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제68대 원우회 회장 윤길성

We아주!!

아주대 경영대학원 석사과정(MBA) 원우 여러분! 그리고 미래의 원우 여러분 반갑습니다. 68대 총원우회 회장 윤길성 입니다.

2019년말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모든 행사와 만남이 제한되었고 2021년 8월에 68기로 입학하여 어느덧 코로나 이전의 일상 회복을 시작하는 2023년이 되었습니다. 순식간에 지나간 지난 시간을 생각하면 우리 원우들과 함께 했던 행복한 시간이 떠오릅니다.

We아주!!

우리 모두를 하나로 이어주는 경대원의 전통이자 자랑입니다. 3,000번을 외쳐야 졸업을 할 수 있다는 선배들의 말씀은 코로나로 모든 일상이 제한 되었던 그 시기 우리를 We아주!! 아래에서 하나로 모일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어떠한 고난과 역경이 있더라도 우리는 We아주 였으며, We 아주 이며, We 아주 일 것입니다.

지난 3년간 코로나 팬데믹은 우리의 많은 부분을 제한하고 바꾸었습니다. 모이고 싶어도 모일 수 없었고 서로의 이야기는 비대면으로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도 우리의 We 아주!! 는 아래에서 뭉쳤으며 서로가 소통 할 수 있었습니다.

2023년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두가지의 문화가 융합되는 코로나 이전의 일상과 코로나로 인하여 또 따른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지금도 우리는 We아주!! 아래에서 많은 선배와 후배들이 소통하며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 입니다.

68대 총원우회는 이 새로운 문화에 중심에서 여러분과 함께 We아주!! 를 외치겠습니다.

68대 총원우회와 우리의 원우들을 위하여!! We아주!!!